돌아가기
이전글 다음글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4박 6일
[프놈펜 1박 & 송사 3박]
캄보디아에서 손꼽히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로 떠나보세요!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Song Saa Private Island
캄보디아의 숨겨진 보석같은 리조트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캄보디아 코쿳섬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로 캄보디아 시아누크빌 선착장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50분가량 이동해야 도착하게 됩니다.

동남아의 몰디브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빛깔을 가지고 있고, 열대 우림과 산호초, 반짝이는 하얀 백사장에서 한적하고 조용한 휴식을 취하는 분들에게 안성 맞춤이며, 빌라 갯수가 많지 않아서 보다 더 세심하게 여행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물론 건강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건강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영상출처 : Song Saa Collective 유튜브채널
Location
리조트 위치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리조트 선착장이 있는 시아누크빌까지 이동하는 직항 노선이 없습니다. 프놈펜이나 씨엠립을 경유하여 시아누크빌로 차량으로 이동하야 합니다.  리조트 선착장에 도착을 한 뒤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40분 가량 이동하면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도착합니다.
  - 인천에서 프놈펜까지 비행기로 약 5시간 30분 소요
  - 프놈펜에서 시아누크빌까지 차량으로 약 4-5시간 소요
  - 시아누크빌에서 리조트까지 스피드 보트로 약 40분 소요
Accommodations
물 위의 하룻밤

송 사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27개 객실을 갖춘 럭셔리 에코 리조트로, 정글 빌라와 오버 워터 빌라, 로열 빌라로 나뉜다. 
오버 워터 빌라의 경우 섬 주변을 오가는 낚시 보트의 모터 소음이 들릴 수 있지만, 이곳이 캄보디아가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몰디브 못지 않은 풍경을 선사한다. 
객실마다 개별 풀장, 야외 샤워 시설, 넓은 선 데크를 갖췄으며, 오버 워터 빌라의 경우 객실에서 바다로 곧장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있다. 
정글빌라
리조트의 기본 객실 형태로 일출 뷰와 일몰 뷰에 따라 세부 카테고리가 나뉜다. 객실 주변은 열대 우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침실과 나뉜 거실, 야외 샤워실과 넓은 선 데크, 개별 풀장을 갖췄다. 빌라 넓이 135㎡ (약 40평)
오션뷰빌라
완벽하게 프라이빗함을 자랑하는 객실로,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끝 없이 펼쳐지는 오션 뷰를 자랑한다. 물 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기며 특별한 일출을 바라볼 수 있다. 빌라 넓이 231㎡ (약 70평)
오버워터빌라
바다 위에 세워진 워터 빌라로 객실에서 바다로 곧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과 개별 풀장, 선 데크, 데이 베드가 마련돼 있어 굳이 메인 풀장까지 가지 않아도 충분히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거실 바닥을 통 유리로 마감해 발 밑으로 바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빌라 넓이 135㎡ (약 40평)
Restaurants & Bars
치명적인 매력의 먹거리

리조트에서 가장 로맨틱한 공간인 비스타 레스토랑 & 라운지(Vista Restaurant & Lounge). 조식을 비롯해 하루 세 끼 식사는 물론 자정까지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수상 방갈로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일몰과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솜씨 좋은 셰프가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캄보디아 퀴진은 꼭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변에 위치한 
드리프트우드 바(Driftwood Bar)는, 레스토랑의 식사로 약간의 부족함을 느낄 때 찾으면 좋습니다. 화덕에 구운 피자와 차가운 맥주, 시그니처 칵테일, 하우스 와인, 타파스 스타일의 메뉴를 제공하는데, 백사장 위에 테이블이 있어 모래의 감촉을 느끼며 비치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이고 사전 요청 시 프라이빗 다이닝도 가능합니다.

객실마다 개별 풀장이 있지만, 바다와 맞닿아있는 듯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크기의 인피니티 풀장을 제외할 수는 없습니다. 사전에 요청하면 
풀 사이드 다이닝(Pool-side Dining)이 가능하며, 제공되는 메뉴는 비스타 레스토랑과 동일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리 요청만 한다면 리조트 내 어디에서든지(객실, 해변, 보트, 수영장 등) 
24시간 프라이빗 식사(Private Dining)가 가능합니다. 단 야외일 경우 날씨 상황에 따라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감탄을 자아내는 섬세한 서비스
객실마다 프라이빗 풀장이 있지만, 리조트에는 메인 인피니티 엣지 수영장이 있습니다. 매달 보름 밤에 진행되는 풀 문 리셉션(Full Moon Reception)과 매일 아침 무료로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가(Sunrise yoga)가 메인 풀장에서 진행하고, 이외 프로젝터와 화이트 스크린, 영화 파일 제공하는 빌라 내 영화 감상(In Villa Movie Experience),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여행자에게는 보물찾기(Nature Treasure Hunt) 등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오랜시간 가슴에 남는 프로그램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했다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뒤를 잇는다.  송사 아일랜드 주변에서 가장 많은 이들이 즐기는 것은 스노클링과 시 카약(아일랜드 피크닉 가능), 조류 관찰(Koh Bong), 아일랜드 사파리(자연보호 활동 직원과 함께 Koh Ouen, Koh Bong 생태계 관찰), 열대 우림 투어, 마린 사파리(해양 생물학자와 함께 스노클링 투어) 등이 있습니다.
독특한 캄보디아식 트리트먼트
리조트 내 스파 센터는 4개의 테마를 이용한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돋보입니다. 스틸니스(Stillness), 힐링(Healing), 블레싱(Blessing), 홀리스틱(Holistic) 메뉴를 기본으로 캄보디아 전통 마사지와 남성 전용 관리, 나이트 스파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스파 제품은 영국 오가닉 브랜드 ILA 제품을 사용하며, 일부 마사지의 실내가 아닌 야외 테라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프로모션 안내

에이투어스를 통해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를 예약하신 분들에게는 아래와 같은 해택이 제공됩니다.



Stay 4 Pay 3 / 성수기 시즌

성수기 시즌에 최소 4박 이상 투숙하시는 분들에게 
무료 1박을 적용해드립니다.​
(허니문, 재방문 프로모션 중복적용 가능)


Stay 3 Pay 2 / 비수기 시즌

비수기 시즌에 최소 3박 이상 투숙하시는 분들에게 
무료 1박을 적용해드립니다.
(얼리버드, 허니문 그리고 재방문 프로모션 중복적용 가능)


얼리버드 할인

비수기 시즌 : 21일전 예약시 10% 할인 (무료1박 중복 가능)
성수기 시즌 : 30일전 예약시 20% 할인 (무료1박 중복 불가)

**객실 요금에만 할인 적용됩니다.

허니문 프로모션

결혼 후 1년 이내에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를 방문하시는
허니무너분들에게 스파클링와인, 플러워 베드 & 베스를 
셋업해드립니다.
(단, 청첩장이나 결혼했다는 증빙자료를 제출해야합니다.)

SSPI 재방문 프로모션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재방문을 하고
최소 4박 이상 투숙하는 분들에게 10% 할인을 해드립니다.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가능, 리조트 예약 시스템에 
등록된 분들만 적용 합니다.)

롱스테이 프로모션

최소 7박 이상 투숙하시는 분들에게 
객실요금의 30% 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허니문, 재방문 프로모션과 중복 가능)


​​
상 세 일 정 안 내

자세한 여행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포 함 사 항

* 3억원 여행자보험.
* [프놈펜] 센트럴 맨션에서 1박(조식은 메뉴에서 선택하시고 개별지불),  공항과 호텔간의 교통편
* [송사 리조트] 리조트 숙박 3박, 조식, 공항-리조트 왕복 교통편 과 Sharing 스피드보트.
* 무제한 티, 커피, 물  / 무료 와이파이 (송사)
* 스노쿨링 등 무동력 해양 스포츠 장비 (송사)
* 인천으로 출발하는날 래플스 르 로얄 호텔로 이동 후 60분짜리 오리엔탈 발 마사지
* 프놈펜 래플스 르 로얄 호텔 " Le Phnom 1929" 레스토랑에서 
   3코스 세트메뉴 저녁 (1인 50$ 추가시 차액 현지지불)
* 래플스 호텔의 BMW 차량으로 공항으로 이동
 
불 포 함 사 항

* 인천-프놈펜 왕복 항공권
* [프놈펜] 센트럴맨션 조식,  씨엠립 입국비자 (미화 30$)
* [송사 리조트] 중식, 석식, 일정표상 명시되지 않은 액티비티 및 스파
* 기타개인비용 (매너팁 등등)
요 금 안 내
성인 1인가 / 항공불포함 요금
(단, 공휴일 및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달라질 수 있으므로 요청한 날짜의 정확한 금액을 확인해주세요)



상세한 일정표와 요금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요청을 해주세요!

상담요청하기
여 행 후 기

에이투어스를 통하여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방문한 손님들의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뜨거운 태양에서 빛나는 오후부터, 
붉게 물든 저녁, 달빛만이 존재하는 밤까지​. 
매 순간 모든 것이 아름다웠던 곳입니다."


 '네이버 여행블로거'
이토록 멋진여행 "프롤로그' 글
송사 리조트를 돌이켜보면 여유, 자연, 음식, 액티비티, 
지역사회와의 공생도 인상 깊었지만, 
무엇보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고품격 서비스 였던거 같아요!


 '네이버 여행 블로거'  
이토록 멋진여행 '리조트 소개' 글
"섬을 둘러싼 맑고 투명한 해변은 
그 어디보다 멋진 스노쿨링 스팟이 되어주고
하루 종일 자연만 바라봐도 즐거운 곳이랍니다."


 '네이버 여행 블로거'  
이토록 멋진여행 '스노쿨링'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