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이전글 다음글
FLC 퀴논 럭셔리 리조트 4박 6일
대한민국 골프 프로들이 극찬한 베트남 최고의 골프 리조트
FLC 퀴논 럭셔리 리조트 
FLC Quy Nhon Luxury Resort
아름답고 환상적인 베트남 퀴논의 골프 리조트


2018년 영국 가디언지가 뽑은 겨울시즌에 가는 세계 10대 휴양지에 이름을 올린 퀴논은 베트남에서 가장 청청한 새롭게 떠오르는 해안도시 입니다. 

베트남의 최고의 해안관광지로 유명한 나트랑에서 동쪽 해변을 따라 3시간정도 거리에 위치한 퀴논은 아직 우리나라 관광객들에게는 생소한 도시입니다. 

2016년 326개의 FLC 럭셔리 호텔과 36홀의 골프 링크스 코스를 개장하였는데, 그 중18홀 FLC 골프 오션코스는 잭 니콜라우스가 디자인을, 다른 18홀 FLC 골프 마운틴 코스는 슈미트 컬리가 디자인 하였습니다. 

2021년 1000개가 넘은 프리미엄 급 호텔인 그랜드 FLC 호텔을 추가로 개장함으로써 퀴논 최대의 골프& 복합 휴양단지로 등극을 한 해변 휴양단지입니다. 가족여행, 골프여행, 허니문여행, 기업체 인센티브는 물론 MICE그룹여행 장소로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영상출처 : ATOURS 유튜브채널
Location
리조트 위치
FLC 퀴논 럭셔리 호텔 & 리조틑 퀴논 Phu Cat 공항에서 35km, 퀴논 시내에서 20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로 이동할 경우 공항에서는 약 40분, 퀴논 시내에서는 약 25분 소요됩니다.

  - 인천에서 퀴논까지 호치민이나 하노이 경유
  - 퀴논 Phu Cat 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소요
  - 리조트에서 퀴논 시내까지 차로 약 25분 소요
Accommodations
엘레강스한 스위트룸 객실과 프라이빗 풀장을 보유한 럭셔리 빌라


총 326개의 객실로 구성된 엘레강스하고 모던한 6가지 타입의 스위트룸 객실로 구성된 FLC 퀴논 럭셔리 호텔과 
2베드룸부터 5베드룸까지 다양한 규모의 프라이빗 풀빌라로 구성된 FLC 퀴논 럭셔리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위치에 따라 시원하게 펼쳐진 리조트 해변과 푸른 잔디로 가득찬 골프장 뷰를 가지고 있으며,
커플여행, 가족여행, 골프여행 등 다양한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좋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 타입 안내
FLC 퀴논 럭셔리 호텔

스튜디오 스위트 Studio Suite
스튜디오 스위트 플러스 Studio Suite Plus
스튜디오 스위트 디럭스Studio Suite Deluxe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패밀리 스위트 플러스 Family Suite Plus
패밀리 스위트 디럭스 Family Suite Deluxe
FLC 퀴논 럭셔리 리조트

2베드룸 비치빌라 Beach Villa 02-Bedroom
2베드룸 골프빌라 Golf Villa 02-Bedroom
3베드룸 비치빌라 Beach Villa 03-Bedroom
4베드룸 골프빌라 Golf Villa 04-Bedroom
5베드룸 비치빌라 Beach Villa 05-Bedroom
스튜디오 스위트
FLC 퀴논 럭셔리 호텔의 엔트리 레벨 객실 타입으로 호텔의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 형태로 되어 있고, 스튜디오 스위트 객실은 따로 방으로 분리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침실 공간과 거실 공간이 나눠져 있고, 간단하게 다과나 차를 끓일 수 있도록 세팅된 주방공간도 갖추고 있어 생활하기 좋은 객실입니다.

130개 객실보유 / 객실 크기 50㎡
패밀리 스위트
스튜디오 스위트와는 다르게 침실공간과 거실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형태로 127㎡ 크기의 큰 객실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간단한 다과나 차를 끓일 수 있는 주방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27객 객실 / 객실 크기 127㎡
2베드룸 빌라 
프라이빗 풀을 보유한 FLC 퀴논 럭셔리 리조트에 위치한 2베드룸 빌라는 바다조망이 가능한 비치 2베드룸 빌라와 골프장 뷰를 가진 골프 2베드룸 빌라가 있습니다. 신혼여행객이나 가족여행, 친한 친구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객실입니다.


비치 2베드룸 빌라 5동 / 객실 크기 218㎡
골프 2베드룸 빌라 8동 / 객실 크기 218㎡
Restaurants & Bars
치명적인 매력의 먹거리

FLC 퀴논 럭셔리 호텔 & 리조트에는 총 10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FLC 퀴논 럭셔리 호텔에는 올데이 다이닝이 가능한 메인 뷔페식 레스토랑인 '테라스베이', 수영장 옆에서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오션 풀 바' , 재즈 음악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리조트 가든' , 탑클래스 퀄리티의 타파스와 스넥메뉴, 그리고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콜라다 라운지'와 와인을 즐기기 좋은 분위기의 '와인 & 시가 바' , '비바스 가라오케' 가 있습니다.

FLC 퀴논 럭셔리 리조트에는 파인 다이닝요리를 위한 '미스트럴 탑 뷰 레스토랑' 과 동서양 요리와 베트남 전통메뉴를 즐길 수 있는 '살사 더 비치클럽' , 즐겁고 펑키한 음악을 틀어주는 DJ와 함께 다양한 스넥과 타파스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 펍인 '치어스 펀 펍' 과 룸서비스 '르 세프 인-빌라 다이닝'이 있습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스파센터
FLC 퀴논 럭셔리 호텔 & 리조트의 스파센터인 'Nature Spa'는 균형잡힌 신체건강을 위한 여러가지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Nature Spa'만의 색다른 스파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프 라운딩 또는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휴양을 즐길 뒤 'Nature Spa'에서 준비한 스파를 받아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 사파리 파크 & 키즈클럽
베트남 남부지역 최초의 사파리공원인 FLC 동물원 사파리 파크 (FLC Zoo Safari Park)과 어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놀이, 페인팅, 게임등이 준비되어 있는 FLC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과 같이 여행오는 가족여행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여행추억을 선사합니다.
FLC Quy Nhon Golf Links
엘레강스한 스위트룸 객실과 프라이빗 풀장을 보유한 럭셔리 빌라
가성비 좋은 고품격 럭셔리한 골프여행을 꿈꾸는 골퍼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FLC 퀴논 골프 링크스 코스는 진정한 링크스 코스의 면모를 갖추고 있는 골프의 발상지인 스코트랜드 지역의 입지와 비슷한 골프코스 입니다. 자연 목초지 그대로 골프장을 조성했기 때문에 플레이하기 어렵고 해안에서 불어오는 바람의 변화와 해풍을 이겨내고 자란 강력한 러프 그리고 맨땅 같은 모래땅에서 볼을 쳐야하기 때문에 잘 조성된 깔끔한 코스와 비교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 러프속으로 볼이 들어가면 초급자 또는 중급자인 경우 애를 먹게 되고 해변가 코스에서는 바람과 싸워야하는 어려움을 종종 격게 됩니다.  골프는 야외에서 자연과 더블어 플레이는 하는 스포츠라서 자연의 상황에 적응해서 여겨내야 하는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한 스포츠입니다.

* 링크스 코스는 일반적으로 해안지역 해변근처에 나무도 별로없고, 워터해저드도 별로없고, 모래둔턱에 만들어진 코스를 말합니다. 이것은 골프의 발상지인 스코트랜드와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목동이 드넓은 목초지에서 작은 공을 가지고 놀면서 시작된 골프는 스코트랜드 링크스(Scotland Links)라는 지역에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18홀 오션 코스는 난이도가 높고, 코스 길이가 길고 해변을 따라 조성된 홀이 여러개여서 바람의 영향을 비교적 많이 받는 코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광활한 바다와 눈부신 햇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도전의식을 일으키는 아름답고 멋진 골프코스 입니다. 특히 오션코스 9홀에서 바라보는 FLC 럭셔리 리조트는 마치 바다위에 떠있는 크루즈 같은 전경을 자랑하고 인증샷 포인트로 베트남 최고의 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또한 FLC퀴논 골프 링크스 드라이빙 레인지는 계단식으로 설계하여 프라이빗하게 연습할 수 있는 30여개의 연습타석과 퍼팅그린 그리고 벙커들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골프실력 향상을 하는데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상 세 일 정 안 내

자세한 여행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요 금 안 내
성인 1인가 / 항공불포함 요금
(단, 공휴일 및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달라질 수 있으므로 요청한 날짜의 정확한 금액을 확인해주세요)



상세한 일정표와 요금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요청을 해주세요!

상담요청하기
여 행 후 기

에이투어스를 통하여 FLC 퀴논 럭셔리 호텔 & 리조트에 방문한 손님들의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좁고 답답한 룸 대신 넓고 쾌작한 룸은 
생긴지 얼마 안된 만큼 흠잡을 곳 하나 없이 깔끔하다.
테라스 문을 열면 바닷바람과 함께 시원하게 탁 트인 오션뷰로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곳이다."


 '네이버 블로거'
레이지 "FLC 퀴논 리조트'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