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이전글 다음글
FLC 하롱베이 골프클럽 & 럭셔리 리조트 3박 5일
[뱀부항공 전세기 특별상품 / 관광패키지]
전세기 항공편으로 편안하게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환상적인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상품!
FLC 하롱베이 
골프 클럽 & 럭셔리 리조트
FLC Halong 
Golf Club & Luxury Resort
세계문화유산 '하롱베이'에서 즐기는 휴양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트남 '하롱베이'는 전세계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관광지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뇌리에 강렬하게 기억됩니다.

FLC 하롱 베이 골프 클럽 & 럭서리 리조트는 하롱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산위에 조성된 5성급 리조트와 골프장입니다. 리조트인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은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헬스장, 스파 등을 갖추고 있으며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고 객실 어디에서도 하롱베이를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환상적인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FLC 하롱 베이 골프 클럽은 그린, 페어웨이 컨디션이 매우 훌륭하고 하롱베이의 절경을 감상하면서 라운딩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산악 지형 골프장이라 다소 코스 난이도가 있습니다.

영상출처 : 에이투어스 유튜브채널
Location
리조트 위치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은 인천 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30분 비행하여 도착하는 하롱베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롱베이 번돈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가량 이동하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롱베이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m 가량 높은 언덕지형에 위치하고 있어 환상적인 하롱베이 만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인천에서 번돈 국제공항까지 비행기로 약 4시간 30분 소요
  - 번돈 국제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차량으로 약 40분 소요
  - 하롱베이 시내중심에 위치
Accommodations
하롱베이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객실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은 모던한 현대적인 분위기의 베트남 전통 디자인 양식이 잘 녹여져 있는 객실 디자인으로 객실내에서 환상적인 하롱베이 만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총 649개의 객실, 7개의 객실타입으로 엔트리 레벨인 ‘클럽 디럭스 뷰’를 시작으로 최대 8명이 투숙이 가능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까지 보유하고 있어, 
일반 골프여행부터 럭셔리한 휴양여행까지 다양한 컨셉의 투숙객에게 안성맞춤인 호텔입니다.
클럽 디럭스룸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의 엔트리 레벨 객실 타입으로 하롱베이를 바라보는 객실과 골프장 뷰를 바라볼 수 있는 객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디럭스룸
미니멀한 공간에서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경치 또는 녹색 푸른 골프장 전망을 지닌 객실입니다 
디럭스룸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의 스탠다드 객실로 호텔의 모든 부대 시설 이용이 편리한 객실입니다.
그랜드 스위트룸
둥근 원형으로 된 유리 창문이 특징인 스위트 객실로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객실입니다
클럽 스위트 베이뷰
네오 클래식한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로 하롱베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위트룸 객실입니다
파노라마 베이뷰
최대 6명까지 투숙이 가능한 스위트룸 객실로 넒은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프레지덴트 스위트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의 최상위 카테고리의 객실로 고급스러운 실내 장식이 매력적인 객실 입니다.
Restaurants & Bars
치명적인 매력의 먹거리

밤부 레스토랑은 전통이 베여있는 광동요리와 고급스런 베트남 전통요리로 찬사를 받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식욕을 돋우는 딤섬메뉴와 북경오리 등 풍미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호텔의 방문하는 투숙객들이 높은 만족을 보이는 레스토랑 입니다

베트남 시골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후엉비엔(Huong Bie)’은 화려한 객실 분위기와 정반대의 아늑하고 평화로운 레스토랑 입니다. 하롱베이의 수많은 석회암석을 바라며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올리브 (Olive)'는 이탈리안 쉐프가 제공하는 높은 퀄리티의 이탈리안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다양한 에피타이저와 핸드메이드, 수제 파스타와 피자 오븐에서 구워내는 바삭바삭한 얇은 두께의 피자 등등 이탈리안 요리의 정수를 느껴보세요.

'시가 라운지'는 편안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고급 클럽입니다. 고급 시가와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 콜렉션 을 제공하고 있으며, 홈메이드 드라이 스낵과 카나페와 어울리는 클래식 칵테일을 음미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휴식과 편안함의 극치인 
'아쿠아 풀바'는 트렌디한 음악과 함께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에서 잊지못할 경험을 제공합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다양한 열대과일과 칵테일을 경험해보세요.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의 다양한 부대시설
FLC 그랜드 호텔 하롱은 투숙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실내에 구비된 실내 수영장.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을 오는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의 공간인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도 재밋고 잊지 못한 추억을 남기는 것은 물론 , 부모님들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식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어 여행기간중에서도 운동을 포기할 수 없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운동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센터에서 여러가지 요가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여행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웰니스 환경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Welcome to Halong Bay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하롱베이와 주변 관광지들을 소개합니다.

하롱베이 유람선 선상투어

동양의 3대 절경이라 불리는 "하롱베이"는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이자, 세계 7대 절경중 하나입니다. 자연이 빚어낸 걸작, 비췻빛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3000여개의 그림같은 주변섬을 관광할 수 있는 하롱베이의 선상 유람을 관람해보세요.

* 하롱베이 태풍이 발생하면 베트남 당국에서 유람선 출항을 금지합니다. 따라서 하롱베이 선상 관광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일정으로 변경 대체 됩니다.
* 현지 상황에 의거 하선 가능하며, 여행 확정시 관람 섬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티톱섬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450개의 계단을 올라가
하롱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절경을 즐깁니다.
다우고 동굴

원색의 라이트로 알록달록하게 꾸며놓은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동굴
승소트 동굴

하롱베이에서 가장 큰 석회암 동굴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함이 감탄을 자아내는 장소입니다.
천궁 동굴

궁전처럼 화려한 동굴이라 하여 이름이 붙여진
천궁동굴은 물과 시간이 만들어 낸 가장 아름답고 
유명한 동굴입니다. '하늘의 궁전'이라고도 불립니다.
바이투롱 베이

용의 모습을 하고 있는 듯한 바이루통 베이는
하롱베이 관광지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장소입니다.

옌뜨(Yen tu) 국립공원 / 옌뜨산 케이블카

고지에 위치한 옌뜨 국립공원(Yen Tu National Park)은 진사리 및 베트남 고승들의 사리탑 500여개가 모셔져 있는 북부지역의 대표적인 사원입니다. 하롱베이와 하노이 중간쯤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세 명의 왕이 부처가 되어 산을 지킨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곳입니다. 10여 개의 사찰과 사리탑이 남아있어 "뾰족탑의 산"이라 불리는 명승지 입니다.
* 옌뜨 입장시 무릎 아래 기장의 하의와 어깨가 들어나지 않은 상의를 입으셔야 입장이 가능하고, 슬리퍼 입장 불가입니다. (끈 있는 신발 [샌들]은 가능)

고구름에 쌓인 베트남 산악지역을 케이블카로 이동하여, 옌뜨산을 관광하는 일정 입니다. 산중턱에 위치한 '화이옌 사찰'과 오솔길을 산책하는 일정으로 케이블카를 탑승하여 울창한 숲을 감상하며 삼림욕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단, 기상악화로 케이블카 미운영시, '비방사'투어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선택 관광 옵션 안내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하롱베이를 경험해보세요.

썬월드 컴플렉스 하롱파크

기네스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큰 케이블카가 있는 하롱베이 최고의 테마파크인 '썬월드 컴플렉스 하롱파크' 방문
썬월드 컴플렉스 하롱파크 옵션가    ▶   1인당 $30
※ 입장권 + 케이블카 (왕복) + 썬휠 (대관람차) 포함

썬월드 컴플렉스 하롱파크

하롱베이 지역의 최고의 테마파크인 '썬월드 컴플렉스 하롱파크 (Sun World Halong Complex)'는 세계에서 가장 큰 케이블카로 기네스북에 등재가 되어 있고 대관람차 '썬휠', '사무라이 슬라이드', '키드 오랜드', '젠가든 이용', '수상인형극' 관람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하롱베이 최고의 테마파크 입니다.
출 발 날 짜 / 항 공 시 간 안 내

뱀부항공 이용 / 2022년 6월 11일 부터 8월 10일까지 / 총 15항차 운항 



출발편
인천-하롱베이
QH9489 / 08:50-11:25
귀국편
하롱베이-인천
QH9488 / 00:40-07:15
상 세 일 정 안 내

자세한 여행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요 금 안 내
2인1실 투숙 기준/ 성인 1인 요금 / 뱀부항공 특별 전세기 요금
(단, 공휴일 및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달라질 수 있으므로 요청한 날짜의 정확한 금액을 확인해주세요)


성인1인가
1,290,000 


포 함 사 항
▶ 항공료 (뱀부항공) 포함, 기내식 제공.
▶ 3억원 여행자보험 가입.
▶ 가이드 (한국인 1명 + 베트남 1명 가이드 배정)
▶ 하롱베이의 선상 유람 관람 / 옌뜨 국립공원 케이블카
▶ 선상식/중식(메인 ▶대형 생선찜◀,밥,김치,넴,새우 등 각종 해산물,매운탕,등) [선상유람 최소 출발인원 30명] 
▶ 호텔 숙박비 (2인1실), 전일정 호텔식 [조/중/석식]
▶ 석식 1회 한식 제공 (김치찜 or 삽겹살)
▶ 호텔 마사지 1시간 / 차량 45인승 
▶ 베트남에서 진행하는 1회 코로나 검사비용 (한국 귀국 전 검사)
불 포 함 사 항
▶도착비자($30)
▶유류할증료(77,000원) 
▶가이드 팁($50)등 기타 팁 
▶기타개인경비

옵션비용
▶ 싱글차지/1인/1박($100)
▶ 호텔 전신마사지1시간 추가($40)
▶ 썬월드 컴플렉스 하롱파크[입장권+케이블카+썬휠(대관람차)포함]($30)          

안 내 사 항
▶ 인천공항 미팅장소 : 제 1 여객터미널 3층 / N카운터 05:50 (출발 3시간전 ) 미팅
▶ 개인 수하물 최대 30kg [골프백 최대 16kg / 120x40x40cm]
▶ 일정표는 현지 질병관리청의 현지 제한으로 인해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호텔 부대시설, 관광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 타 안 내 사 항

코로나 19 관련 정보 안내



출국전 준비사항
▶ 영문백신접종증명서 - 필수
▶ PCR 음성확인서 - 필수
▶ 18세 미만의 경우 서류 구비 및 백신 접종 완료된 보호자 동행하에 입국 가능합니다.
▶ 코로나 보험 가입 증명서
※ 현지 요청에 의해서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도 있습니다.

베트남 도착 전/후 준비사항
▶ 개인 핸드폰에 'Vietnam Health Declaration' 설치 후 어플내 설문내용 답변
▶ 어플내 증명서 첨부 후 QR코드 발급
▶ 호텔 체크인 후 건강상태 신고서 작성
한국 귀국 전/후 준비사항
▶ 출발 전 검역정보 사전입력 시스템 'Q Code'에 검역정보 입력 및 QR코드 발급
     (네이버에 Q Code라고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 곳의 정확한 견적이 궁금하시다구요?
'견적 문의'에 내용 적어 보내주세요!

희망하는 날짜에 객실 가능여부와 항공도 같이 체크해서 
고객여러분께 여행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