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이전글 다음글
식스센스 닌반베이 4박 6일
자연과 어우러지는 프라이빗한 휴가를 위한 최고의 리조트
식스센스 닌반베이 
Six Senese Ninh Van Bay
나트랑에서 손꼽히는 럭셔리 리조트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외진 섬에 위치한 리조트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그림같은 럭셔리 리조트 입니다. 전통적인 베트남 건축이 주변 자연과 어울어져 멋진 경관을 만들어 내여, 아름다운 바위와 산호, 백사장, 맑게 흐르는 시냇물과 나무로 우거진 산들이 빌라를 병풍처럼 감싸고 있어 태초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식스센스가 지향하는 가치인 'SLOW LIFE', '지속가능한-Sustainable, 토속적이며-Local, 오가닉하고-Organic, 건전하며-Wholesome, 동시에 계몽적이고-Learning, 영감을 주는-Inspiring, 즐거운 체험-Experience'를 강조합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로 총 62개의 풀빌라 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 그리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SIX SENSE SPA'도 있으며, 그 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상출처 : 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 유튜브 채널
Location
리조트 위치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육로로 닿기 힘든 특이한 지형의 장소에 숨겨져 있습니다. 배를 타고 들어가보면 앞으로는 푸른 바다, 뒤로는 울창한 숲이 있어서 바깥과는 다른 세상에 온 듯한 자유로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떠나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해서 차로 약 6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식스센스 닌반베이의 스피드 보트 선착장에 도착합니다. 선착장에 도착하여 보트에 탑승하기 전까지 선착장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다, 준비된 스피드보트를 탑승하여 약 20분정도 이동한 뒤 식스센스 닌반베이에 도착하게 됩니다.
  - 인천에서 나트랑까지 약 5시간 비행
  - 나트랑 깜란 공항에서 리조트 선착장까지 약 60분 소요
  - 전용 선착장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20분 소요
Accommodations
식스센스 그룹의 자연친화적인 철학이 녹여져 있는 럭셔리 풀빌라


식스센스 닌반베이의 모든 객실은  오션뷰와 프라이빗 풀장을 갖춘 단독 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변 앞, 언덕 위 등 여러 위치와 크기의 빌라가 있으므로 필요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언덕이나 바위 위의 빌라들은 오르막길이나 계단을 통해 좀 더 걸어 들어가지만 그만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반면 해변가의 빌라는 바다로의 접근이 쉽고 아이들과 함께 투숙하기 좋습니다. 

객실에는 정원 테라스 또는 선데크가 구비되어 있고, 빌라 내 친환경적인 소품들 하나하나까지 식스센스의 철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 
객실타입
힐탑 풀빌라 Hill Top Pool Villa
비치프론트 풀빌라 Beachfront Pool Villa
워터 풀빌라 Water Pool Villa
락 풀빌라 Rock Pool Villa
패밀리 비치 풀빌라 Family Beach Pool Villa
투베드룸 힐탑 풀빌라 Two-Bedroom Hill Top Villa
락 리트리트 The Rock Retreat
워터 리저브 The Water Reserve
힐탑 리저브 The Hill Top Reserve
힐탑 빌라
힐탑빌라는 식스센스 닌반베이 엔트리 레벨 객실 타입으로 리조트 내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위치에서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 객실타입으로 한적하고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객실 타입입니다.
비치프론트 빌라
리조트 해변 앞에 위치하고 있는 비치 프론트 빌라는 리조트 부대시설을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이용하기 원하는 활동적인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복층 구조로 된 객실 타입입니다. 빌라에서 해변가로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워터 빌라 / 락 빌라 
신혼여행으로 식스센스 닌반베이를 방문할 계획은 세우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타입입니다. 넓은 객실 사이즈와 가장 프라이빗한 환경을 보장하는 객실로 '워터 빌라'는 바다 위에 빌라가 위치하고 있으며, '락 빌라'는 커다란 바위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 
편의시설 및 서비스
* 모든 빌라에서 바다뷰
* 모든 빌라에 프라이빗 풀 보유
* 객실 내 에어컨디셔닝 및 팬
* 전용 선데크 및 야외 다이닝 서비스 제공
* 넓은 야외 샤워실 및 레인 샤워시설 그리고 넓은 화장실
* 객실 내 안전금고 / 헤어 드라이어
* 미니바 보유 /빌라 내 와인셀러
* 무료 생수 / 커피 및 차 제공
* 37인치 평면 TV 및 위성채널 제공
* 스테레어 서라운드 시스템
* USB 독 및 DVD 플레이어 연결
* 제한없는 인터넷 연결 / IDD 전화
* 빌라마다 개인 자전거 제공
식스센스 닌반베이 
게스트 서비스
* 공항 샌딩 서비스 제공
* 스피드 보트 수송
* 개인 버틀러 서비스
* 리조트에 간호사 상주
* 다국어 가능한 직원
* 세탁 서비스
* 식스센스 스파에서 진행하는 요가수업
* 다양한 책,음악,영화 감상 및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도서관
* 해양 스포츠 및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 제공
* 아이들을 위한 돌봄 서비스 및 키즈클럽 운영
* 테니스/배드민턴/배구/GYM/ 해양스포츠 및 다이빙센터 운영
Restaurants & Bars
치명적인 매력의 먹거리

다이닝 바이 더 베이 Dinning by the Bay

다이닝 바이 더 베이는 식스센스 닌반베이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바다 조망이 가능하도록 레스토랑이 오픈되어 있는 형태로 되어 있어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드넓은 바다와 함께 닌반베이의 휼륭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다양한 아시아 및 서양 퓨전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다이닝 바이 더 풀 Dinning by the Pool

다이닝 바이 더 풀은 리조트 메인 수영장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바다와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점심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베트남 로컬 메뉴는 물론 다양한 양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닝 바이 더 락 Dinning by the Rock

다이닝 바이 더 락은 컨템포러리 퓨전 레스토랑으로 산 언덕에 위치한 힐탑 레스토랑입니다. 상시 오픈하는 레스토랑은 아니고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진행이 가능한 레스토랑입니다. 베트남 동해 바다와 닌반베이의 풍광을 바라보며, 조금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입니다.
드링크 바이 더 베이 Drinks by the bay

드링크 바이 더 베이는 코지한 분위기의 Bar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데이베드와 Bar 스톨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드링크 바이 더 베이에서 선셋을 바라보며 달콤한 칵테일 한잔을 하며 여유를 즐겨보세요. 드링크 바이 더 베이는 해질녘쯤 오픈하여 마지막 손님이 나가기 전까지 영업을 합니다.
드링크 바이 더 비치 Drinks by the beach

드링크 바이 더 비치는 리조트 선착장 제티에 위치하고 있는 Bar로 다이렉트로 해변과 연결 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망과 편안함을 제공하며,주 1회로 드링크 바이 더 베이에서 영화 상영을 하고 있어, 본인이 좋아하는 영화를 추천하여 분위기 좋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 감상도 가능합니다.
Six Senses Spa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식스센스 스파
식스센스 스파 닌반베이는 전통 베트남 방식의 웰니스 프로그램 및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식스센스 스파의 웰니스 전문가가 섬세하게 투숙객의 현재 건강이나 신체 상태를 분석하여, 고객에게 맞춤형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영양에 대한 어드바이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식스센스 스파 닌반베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식스센스 닌반베이 프로모션 안내

에이투어스를 통해 식스센스 닌반베이를 예약하신 분들에게는 아래와 같은 해택이 제공됩니다.



2023 식스센스 닌반베이
헬로우 베트남 패키지 프로모션

베트남 나트랑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럭셔리 리조트인 식스센스 닌반베이에서 
패키지 형태로 구성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 내용확인
‌‌
상 세 일 정 안 내

자세한 여행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포 함 사 항
* 인천-나트랑 왕복항공권 (유류세 및 택스 포함)
* [식스센스 닌반베이] 4박 숙박, 매일 조식부페, 공항-리조트 왕복 교통편 (차량 및 스피드보트)
*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사 항
* [식스센스 닌반베이] 일정표상 명시되지 않은 식사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 기타 개인경비 (매너팁 등등)

요 금 안 내
성인 1인가 / 항공포함 요금
(단, 공휴일 및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달라질 수 있으므로 담당자에게 정확한 요금을 확인하시기 바람니다.)



상세한 일정표와 요금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요청을 해주세요!

상담요청하기
여 행 후 기

에이투어스를 통하여 식스센스 닌반베이를 방문한 손님들이 소개하는 글들을 확인해 보세요! 

"좁고 답답한 룸 대신 넓고 쾌작한 룸은 
생긴지 얼마 안된 만큼 흠잡을 곳 하나 없이 깔끔하다.
테라스 문을 열면 바닷바람과 함께 시원하게 탁 트인 오션뷰로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곳이다."


 '네이버 블로그'
하데스님 "식스센스 닌반베이 비치프론트' 포스팅